토닥이 첫 이용후기!! [카사노바]

작성자
lol
작성일
2024-07-09 13:04
조회
152
안녕하세요 여러분! 글 솜씨가 부족해서 민기님께 누가 될까봐 걱정했지만,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첫 후기를 써보게 되었어요. 원래는 토닥이에 대해 전혀 몰랐고, 주로 호빠만 다녔었는데 친구랑 술을 마시다가 충동적으로 2대2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친구는 수현님을 알고 있어서 그 분을 선택했고, 저는 실장님의 추천으로 민기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제가 실장님께 외모가 강하고 센 스타일을 싫어한다고 말씀드렸더니, 자연스럽고 공감을 잘해주는 사람으로 추천해주셨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민기님의 첫인상은 동안에 웃는 얼굴이라 매우 호감이 갔고, 말도 조곤조곤 하셔서 처음부터 편안했어요. 처음에는 존댓말을 사용하시다가, 마사지 도중에 자연스럽게 반말로 바뀌는데, 이게 또 묘하게 섹시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민기님은 건식 마사지와 오일 마사지를 모두 잘하셨어요. 어떤 오일과 젤을 사용하는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셨고, 건식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압이 강하지만, 중간중간 압을 체크해주셔서 편하게 말할 수 있었어요. 특히 마사지 도중에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고, 민기님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했지만, 민기님의 친절한 설명과 배려 덕분에 매우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 만큼 좋은 경험이었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다면 한 번 경험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체 0